No Game No Life/원신

3.2 신캐릭터 공개: 나히다, 레일라 (일러스트, 무기, 신의눈)

원더 2022. 9. 26. 21:03

3.1 업데이트가 바로 눈앞에 왔다는 걸 3.2의 신캐릭터 일러스트로 실감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3.2 버전(11월 1일~)에 추가될 신캐, 나히다와 레일라가 공개되었습니다.

 

원신 나히다

나히다 ☆

  • 신의 심장: 풀
  • 무기: 법구

 

우리의 작은 풀의 신, 나히다!

수메르 스토리를 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데, 매우 매우 귀엽고 기특하고 귀엽습니다. 

 

500년 전에 탄생한, 티바트 일곱신 중 가장 어린 신. 수메르의 기반을 다지고 '허공'을 창조한 전임 신인 룩카데바타가 사라진 후 나히다가 나타났는데, 아카데미아에는 아직도 룩카데바타를 추종하는 세력이 많아 나히다의 존재를 다소 못마땅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게다가 나히다가 사람들 앞에 거의 나타나지 않아 수메르 사람들도 그녀에 대해 잘 모를 정도. 그러나 어린 외형과는 달리 '지혜의 신'답게 똘똘하고 수메르를 깊게 아끼는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3.1에서 수메르의 남은 이야기가 풀릴 예정이니만큼 더욱 기대되네요. 

 

원신 나히다 스샷
8

 

풀의 신인만큼 강력한 풀 속성 서포트로 예상되며, 특히 풀캐를 위주로 한 파티를 꾸린다면 중심이 될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 풀의 원소 반응이 다양한 원소들에 잘 맞기 때문에 활용 가능성은 매우 클 듯.

이번 3.1에 나올 사이노, 닐루와도 잘 어울릴 것이라는 예상이 대세.

 

https://cabinetofwonder.tistory.com/141

 

3.2 작은 풀의 신, 나히다를 맞을 준비를 하자 (돌파 재료, 특성 재료, 겁의 연꽃 파밍)

※ 이 포스트는 아직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유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확정된 내용이 아니며, 일부는 실장 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필요 재료 같은 게 변한 케이스는 없긴 합니다.) ※

cabinetofwonder.tistory.com

 

여담으로 나히다를 소개하는 문구가 "이렇게 가장 어린 신도 신으로서 책임감이 있는데 그 히스테릭한 녀석은..."이라서, 대체 이 말을 하는 사람이 누구냐는 의문이 생기는데, 일본판의 경우에는 '폰타인 최고심판관 누비렛'이라고 나와 있어서 '히스테릭한 녀석'이란 아마도... 폰타인의 물의 신...?

 

 

 

레일라

  • 신의눈: 얼음
  • 무기: 한손검

 

레일라는 이전에 스토리에 등장했다거나 작중 언급된 적 없이 깜짝 등장한 소녀입니다. 타이나리의 음성 대사 중에 레일라를 언급하는 게 있긴 한데, 조건 잠금이 되어 있어서 3.1 이후에나 들어볼 수 있을 듯.

 

아카데미아의 천문학 학생. 논문과 천문도 때문에 맨날 다크서클이 져 있을 정도로 고생하지만 심지가 굳고 남에게 지고 싶어 하지 않는 성격이라고 하는군요. 영문판 캐릭터 소개에는 언제나 'half-asleep'이라고 하는데, 만성적인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모양.

그리고 잘 보면 클레, 나히다처럼 귀가 뾰족한 것도 특징. 

 

신의눈, 무기, 체형 모두 아야카와 같습니다. 다만 메인 딜러는 아니고 서폿.

 


사실 한동안 복각 시즌이어서 올캐릭 콜렉터는 타이나리 전까지 한가하게 지내고 있었는데 수메르 오면서부터 통장 탈탈 털리고 있어요.... 다들 너무 예쁘고 귀여워.... 

 

게다가 풀 원소의 추가로 인해서 더욱 다양한 파티를 짤 수 있게 되어서 이것저것 굴려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일단 사이노, 닐루부터 데려오고...! 그다음에는 즐겁게 나히다&레일라를 기다리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