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건강/야구

월요일이니까 보는 두산 베어스 야구 움짤들.jpgif

원더 2023. 4. 17. 22:45

 

야구 없는 날이라서 심심해 죽을 뻔.....

휴일(?)이라 웃긴짤 정리하다가 나온 두산짤들을 털어보겠습니다.

 

두산베어스 이유찬

 

유찬이의 이 환한 미소가 진짜 잊혀지지 않는다...

찬란하게 잘해보자 유찬아

 

두산 베어스 이유찬 투수조

 

유찬이는 쪼...쪼끄만데 되게 단단해보이는 상

그리고 투수조들 다 귀엽네 이거....

두산 베어스 조수행 도루

 

요건 수행이가 폴짝, 하는 게 좀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

태그 피할 필요도 없었는데ㅋㅋㅋㅋㅋ

 

두산 베어스 양의지 브이 움짤

 

양의지는 성격 바뀐 듯...........

 

두산 베어스 양의지

 

책임지고 올해 가을 야구하게 만들어주시죠 ㅇㅅㅇ

 

두산 베어스 정수빈 김재환

 

쪼끄만 정수빈

"내 발소리 들리면 비키라고"

 

허구연의 정수빈 사랑
두산 베어스 그때 그시절 정수빈

 

이때 정수빈 ㄹㅇ 어떻게 안 사랑해....

 

근데 실제로 수빈이 여성팬 많은 거 팩트고

허구연도 '젊고 야구 잘하고 여성팬을 끌어모을 수 있는 스타성'을 언급하긴 했지만

수빈이 제일 귀여워하고 호롤로롤ㄹ로로하는 건 아재들 아니냐

(오른쪽 아저씨 표정만 봐도ㅋㅋㅋㅋ)

 

두산베어스 바비큐 파티

 

진짜 한국인스러운 두산 베어스 바비큐 파티

(역시 먹산)

 

두산 베어스 포수들

 

그리고 마늘 먹고 사람된 듯한 곰 세마리....

아니 진짜 우리 포수들 너무 곰이다....

 

사실 요새 팀에 곰상 줄어서 서운했는데 윤준호가 너무 곰이라 기분 좋아짐 히히..

 

두산 베어스 최지강

 

지강이 아기곰이야!!!!!!!!!!!!!!!!

 

두산베어스 김대한

 

대한이가 보고 싶군요...

 

두산베어스와 기아 타이거즈 좌완 비교

 

Kㅣ아 좌완선발을 보는 두산....

 

두산 베어스 최승용 선발투수

 

하지만 우리 물만두는 잘하고 있습니다!

진짜 기특해!!!!!!!!

 

첫등판이 망해가지고 자책점이 43이었지만ㅋㅋㅋㅋㅋ 차근차근 줄이면서 이제 드디어 한자릿수...

 

삼성 라이언즈 뭐꼬 응원하는 팬

 

딴팀팬이지만 이분 너무 시크하고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

 

두산 베어스 곽빈 일본 이름
두산 베어스 곽빈 선수

 

>>>>한국 국가대표 참이슬 선수<<<<

 

아니 곽빈이 1승인데 정철원이 2승이야 

이게 말이 되냐 타자들아..........

 

두산 베어스 정철원 당황 많이 하셨죠

 

응... 너무 당황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는 조금 많이 맞고 있어서 위태위태한 느낌이지만

내용이나 결과가 엄~~청 나쁜 건 아니고

철원이는 워낙 멘탈이 좋으니까 어케어케 잘 이겨내리라고 믿습니다.

 

두산 베어스 정철원 양석환 꿀밤 움짤

 

무사만루 탈출쇼한 날

혼자서 안타 맞고 볼넷주고 만루에서 영웅놀이했다고 꿀밤맞음ㅋㅋㅋㅋㅋㅋㅋ

 

두산베어스 이승엽 감독 마

 

유찬이 몸에 공 맞았을 때 

튀어나온 마!!!!!!!!

이거 보고 이승엽이 우리 감독이라는 것을 실감했으요....

 

두산베어스 이승엽 감독 리액션

 

나보다 더 좋아하는 이승엽씨

'아차 나 감독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산 베어스 송승환
두산 베어스 송승환 타격 움짤

 

아 그리고 요새 승환이가 너무 좋아요

마피아도 못하는데(....)

그라운드에서는 독기랑 파이팅 넘치는 모습이 기특하고 든든해

 

수비 솔찍히 좀 불안하지만 본인도 언급했듯이

그냥 빠따 올인툴이고 그것만큼은 믿고갈 수 있는 찐...!

 

두산베어스 양찬열두산베어스 양찬열 올드 유니폼

 

사실 22년 후반에 제가 산 코인이 승환이랑 찬열인데

찬열이도 진짜 터질 테니까 좀 자주 봤음 좋겠고...

 

그나저나 찬열이 유니폼 밀리로 파려고 했는데

올드가 미친듯이 잘 어울려서 또 고민중...

 

두산 양석환 송승환 정철원

 

야못곰님의 기똥찬 요약 하이라이트

 

두산베어스 양석환 하트 세레머니

 

이제 월요일도 지나갑니다.

이번주에도 이 세레머니 많이 봤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