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건강/야구

월요일 야구 짤방 #3.

원더 2023. 4. 24. 20:36

 

오늘도 야구가 없어 허한 심정을 달래기 위한 야구짤 모음.

+저번주에 생성된 것 위주지만 기타 과거, 타팀짤 조금 있음

 

※ 스압& 데이터 주의!

 

 

찬열이 때문에 이틀간 행복했고 하루 동안 생지옥.... 

하지만 야구란 그런 것. 이틀 동안 8타수 6안타 7출루를 해도 그 다음날 6타수 무안타일 수 있는 것...

 

스윙이 급해지는 게 눈에 보이고 도저히 칠 것 같지 않은데 자꾸만 밥상이 그리로 가서 정신 나갈 뻔....

몇 번이나 찬스를 놓친 건 정말...정말정말 아쉽지만, 이런 거에 무너질 정도의 독기가 아닌 걸 아니까 앞으로 더 잘할 거라고 믿음...

 

군대 가서 영하 7도에서 캐치볼하고ㅋㅋㅋㅋ

휴가 안 쓰고 70일 모아서 조기전역하고 야구장 출근한 독기남..

안될 리가 없음...

 

찬열이 대한이 승환이 올해 터질 거라고 내가 사놓은 코인임...

 

 

그리고 공중파에서 진짜 얼빡 엄청 때리더라.......

자랑스러운 얼굴........

 

 

저세상 억울한 티벳여우............

 

 

모두가 믿지 않은 비판 요청

>>재석이가 해달라 그랬어...<<

 

근데 결과: 세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행이 발이 안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

조수행(좌)-정수빈(중)이면 좌중간 수비 범위 편-안

 

 

어케 사람이 이렇게 물만두...

 

ERA 43.50ㅋㅋ...ㅋㅋㅋㅋㅋ에서 시즌을 시작해서 지금 6점까지 내려왔는데

갈수록 점점 나아지는 모습이 진짜 너무 기특해....

 

우리 선발 이번주 기록이

 

최원준 7이닝 0실점 / 6이닝 1실점

김동주 5이닝 2실점

알칸타라 8이닝 1실점

곽빈 5이닝 1실점

최승용 5이닝 0실점

.......가슴이 웅ㅠㅠㅠㅠㅠㅠㅠㅠ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주를 향한 집착을 커져만 가고......

 

 

처음에 동주 봤을 땐 곰상은 아닌가..? 했는데 보면 볼수록 곰이 맞다

그..... 곰 중에서도 반달곰 흑곰 이런 거 말고....

그리즐리............

아직 덜 컸을 뿐 존나짱센......

 

 

근데 지강이는 진짜 아기곰

 

 

두산 덕아웃이 자기 꺼인 이적 3년차 양모씨

 

 

양석환 파워 E....

강승호 100%에 가까운 극I...

 

 

여기서도 이러고 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양씨들이 집합하고 있는 두산 베어스인데 

제일 귀여운 건 양장남인듯.....

 

정금쪽 (34세)

멘탈은 수빈이처럼

 

 

불후의 야구장 정전 사건

"전 제가 뛰다가 기절한 줄 알았어요"

 

 

마운드 엉덩이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너무 공감가는 멘트

 

 

고척 심판 마이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다음주는 대구던데..... 시즌 첫 라팍..... 편집 어떨지 벌써부터 안봐도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