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건강/야구

월요일 야구 짤방 #4.

원더 2023. 5. 8. 22:44

 

 

최근 삼성도 한화도 LG도 

크보 모든 구단에게 보양식 먹여주고 있는

곰탕 베어스입니다

 

직관 갔다가 너무 빡쳐서 식욕이 없어가지고 둘이서 잭슨피자 라지 한판밖에 안 먹었는데...

그래도 일단 나쁜 이야기는 최대한 꾹꾹 담아놓는 중.

 

두산 베어스 박치국 시구

 

공 하나 던지고 내려가는 치국이 보세요

 

어이없어서 웃는 게 겁나 귀엽긴 한데

표정 점점 굳으면서 껌씹는 거 ㄹㅇ쌈닭 그 자체.....ㅋㅋㅋ

 

두산 베어스에 갇힌 김지찬

 

양석환이 내야 모아놓고 뭐하나 했더니

저 안에 지찬이가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ㄱㅇㅇ...........

 

어린이날 선발 원태인 어린이

 

비가 주룩주룩 와서 어린이날 시리즈 다 취소되긴 했지만

기여운 어린이들 사진

 

이용규 어린이날 사진

 

이용규 아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석 어린이

 

그리고 이제 두린이들.

 

진심 너무 존똑이라 소오름인 재석이

지금도 고딩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김대한 어린이

 

진심 그대로 큰2222222222 대한이

진짜 야물딱지게 생김

 

김인태 어린이

 

진심 그대로 큰33333333 인태!!

 

송승환 어린이

 

승환이도 넘 ㄱㅇㅇ......

역시 어렸을 때부터 범상치 않은 이목구비

 

양찬열 리틀 야구 어린이

 

찬열이도 진짜 그대로 컸는데

어린이가 이렇게 잘생겨도 되는 것일까.....

 

임서준 두린이

 

그리고 그때도 지금도 두린이인 서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수빈 어린이

 

개인적으로 진짜 존똑이고 제일 귀엽다고 생각하는 건 수빈이!ㅋㅋㅋㅋㅋ

 

올해는 사실 어린이날이고 나발이고 분위기지만 

예전에 올라온 베티비 두산백과 어린 시절 사진 맞추기

 

클로저의 문단속

 

클로저의 문단속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원중 에어랩

롯데 구단주가 선물 돌려서 에어팟 맥스 vs. 다이슨 에어랩 중 선택이었는데

와이프 주려고 에어랩 가져가는 기혼 선수들 말고

예상대로 당연하게 본인용으로 가져가신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롯데 수비

 

그리고 이건 언제 저장했는지 알 수 없는 수수께끼의 움짤들

 

야구 웃긴 움짤 유령주루

 

유령주루

 

야구 웃긴 움짤 두산

 

두산에 갇혀버린 심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 웃긴 움짤 한화 수비

 

그때 그시절 의문의 호수비

 

기아 이의리 힘들다 짤

 

...들다.

두산 베어스 박치국 정철원1
두산 베어스 박치국 정철원2
두산 베어스 박치국 정철원3

 

역시... 정철원....

 

야산 전화 인터뷰에서 동주가 철원이랑 룸메라고 하니까

"...괜찮아요?"라던 아저씨들ㅋㅋㅋㅋㅋㅋㅋㅋ 알 거 같음...

 

두산 베어스 김동주 안재석

 

이 둘이 동갑인데

재석인 3년째 얼라같고

동주는 이미 3년 묵은 선배같음

 

두산 베어스 김동주 정철원

 

동주 평소에 좀 격하게 노는 것 같은데

얼라긴 하지만 애교 부리는 곰 같은 위암감이 좀 있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두산 베어스 양석환 하트 세레머니
두산 베어스 팬들 하트 세레머니

 

양석환이 시작한 하트 세레머니 너무 좋아요

사랑이 넘치는 베어스

 

근데......하겠다고 해놓고....... 자주 못보네^^

 

두산 베어스 양찬열 하트 세레머니

 

찬열이 하트는 심장에 안좋...아니...죠아... 안 좋아... 좋다구...

많이 해줘 양씨들아ㅠㅠㅠㅠㅠㅠ

 

두산 베어스 두랑해 필터

 

직관 가서 친구랑 찍은 두랑해 필터 사진

 

근데 이 날........7일이었음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지만.....아무리 괴로워도 슬퍼도 이 팀은 못 벗어나니까...

하트 빵빵 날리는 그 날을 기다릴게.....

다들 아프지 말고...